Skip Navigation

DESTINATION

JR 간사이 미니 패스로 떠나는 뚜벅이 여행

01

오사카·교토·고베·나라

아시아 > 일본 > 오사카

발행 2018년 04월 호

오사카를 거점으로 교토, 고베, 나라까지 알뜰하게 돌아봤다. JR 간사이 미니 패스를 이용하니 간사이 여행이 생각보다 쉽고 편했다. 지역마다 색다른 풍경을 간직한 곳, 덕분에 일본의 다채로운 매력을 한 번에 즐길 수 있었다.
ㄷ소

JR 간사이 미니 패스로 즐기는 BEST OF KANSAI

간사이엔 눈과 마음을 사로잡는 스폿이 생각보다 많다. 세계 최대의 목조건물이 있는가 하면 사슴과 사람이 함께 걸어 다니는 공원도 있다. 먹을거리로 가득한 유흥가와 아름다운 항구는 내내 마음을 설레게 한다. 단 하나도 놓치지 않기 위해 간사이를 촘촘히 누비는 JR 열차에 올랐다.

알뜰 여행자를 위한 선택 JR 간사이 미니 패스

간사이 지역 내 JR 노선을 무제한 이용할 수 있는 교통 패스. 2014년 오로지 한국 여행자를 위해 만들어졌다. JR은 일본 전역을 연결하는 철도로 간사이 지역에서 근교 도시로 이동할 때 주로 이용한다. 오사카를 중심으로 교토, 고베, 나라 등의 근교 도시는 물론 간사이 국제공항까지 연결되어 있기 때문. JR 간사이 미니 패스로 일반 열차는 물론 신쾌속과 쾌속 열차까지 이용할 수 있어 각각 티켓을 끊는 것보다 시간과 돈을 훨씬 절약할 수 있다. 패스권은 3일 동안 사용할 수 있으니 일정을 잘 짜는 것이 중요하다. 하지만 JR 열차를 이용하면 대부분 1시간 이내에 도착할 수 있어 크게 걱정할 필요는 없다. 이외에도 간사이 지역의 다양한 관광지에서 할인 등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단, 일본 현지에서는 구매 할 수 없으니 여행을 떠나기 전 한국에서 미리 준비할 것. 여행 사나 여행 상품 전문 사이트에서 구입할 수 있으며, 구입한 승차 권은 우편물로 받거나 인천・김포・김해 공항 중 원하는 곳에서 수령할 수 있다.
info
어른 3000엔, 어린이 1500엔
2
TIP!

JR 간사이 미니 패스 사용법

➊ 첫 열차 이용 전 해당 개찰구에 있는 역무원에게 패스권과 함께 여권을 제시한다.
➋ 역무원에게 이용 개시일과 이용기한 도장을 받는다. 패스권에 찍힌 날짜로부터 3일간 유효하다.
➌ JR 노선을 이용할 때마다 각 역의 역무원에게 패스를 보여준 후 승차한다.

✽주의 이용 개시 후에는 패스 이용기한을 변경할 수 없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