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Navigation

ON THE ROAD

부산 기장 데이트 여행

추천 호텔

아시아 > 대한민국 > 부산

발행 2017년 12월 호

부산의 동쪽 끝, 구불구불 이어지는 해안선을 따라 사계절 내내 그림 같은 풍경을 연출하는 기장해운로에 지난 7월 도심 속에서 만나는 완벽한 휴식처(Urban Destination Resort)란 콘셉트의 어반 리조트가 문을 열었다. 부산의 많고 많은 최고급 호텔 가운데 최근 가장 가고 싶은 호텔 1순위로 떠오른 힐튼 부산이 그곳. 힐튼부산은 아난티 펜트하우스 해운대, 아난티 프라이빗 레지던스, 아난티 타운, 워터 하우스가 포함된 아난티코브 내에 자리한 프리미엄 호텔로 최고급 시설과 서비스를 즐기며 완벽한 휴가를 보낼 수 있다.
부산, 기장 힐튼

궁극의 휴식 이국적 감동, 힐튼 부산

먼저 힐튼 부산이 매력적인 건 그림 같은 로케이션 덕분. 기장의 눈부신 바다와 면해 동부산 관광단지(오시리아) 내에 있는데, 본래의 자연 지형을 최대한 살려 파도가 치듯 전체적으로 둥근 모양을 띠는게 특징이다. 반듯하게 지은 호텔보다 오히려 세련되고 멋스러운 느낌. 부드러운 곡선의 이미지는 내부에도 그대로 이어져 1층 로비에 들어서면 마치 동굴이나 고래의 뱃속에 들어온 듯한 신비로운 기분에 사로잡힌다. 여느 호텔과 달리 리셉션이 10층에 자리한 것도 이색적. 호텔에 들어서자마자 편안하고 프라이빗한 느낌을 주기 위해 체크 인・아웃 등 번잡스러운 절차가 진행되는 리셉션을 객실 위 맨 상층에 배치해놓았다. 디럭스, 프리미엄, 이그제큐티브, 오션뷰 스위트 4개 타입 총 310개 객실 모두 프라이빗 발코니가 마련되어 있고, 룸의 크기가 동급의 여느 호텔보다 1.5배 정도 크다.
레스토랑 & 바도 눈여겨볼 만하다. 그중 조식 뷔페가 마련되는 다모임(DA MOIM)은 마치 바다가 바로 옆에 있는 듯 시원한 오션뷰를 갖춘 다이닝 레스토랑. 최대 400명까지 수용 가능하며 인터랙티브 라이브 스테이션과 오픈 키친이 마련되어 있다. 10층에 자리한 맥퀸즈 라운지(MCQUEEN’S LOUNGE)는 탁 트인 파노라믹 오션뷰와 서정적인 라이브러리 콘셉트의 인테리어가 돋보이는 공간. 애프터눈 티를 즐기며 독서하기 그만이다. 맥퀸즈 라운지 안쪽에 자리한 맥퀸즈 바(MCQUEEN’S BAR)는 스타일리시한 칵테일과 그릴 & 사이드 요리를 선보이는 프리미엄 바. 프랑스인 바텐더가 선보이는 매혹적인 칵테일을 마시며 편안한 분위기에서 즐길 수 있다. 스위트 코너(SWEET CORNER)도 잊지 말 것. 프렌치 파티셰가 구운 페이스트리와 마카롱, 수제 초콜릿 등을 선보이는데 예술작품에 가까운 모양과 깜짝 놀랄 맛에 입이 떡 벌어진다. 웰니스 센터와 24시간 피트니스 센터, 키즈 플레이룸, 그리고 파노라믹 오션 뷰의 인피니티풀과 성인 전용 풀, 키즈 풀과 자쿠지, 실내 풀 등 사계절 내내 다양한 레저 시설도 마련되어 있다.

  • ㅍㅋㅇㅁㅇㄹ
    지역
    아시아 > 대한민국 > 부산
  • ㅇㄴㅁㄹㄴㅇㄹ
    지역
    아시아 > 대한민국 > 부산

책 향기 가득한 이터널 저니

아난티 타운 내에 자리한 1855㎡(500평) 규모의 대형 서점. 책을 통해 시공간을 뛰어넘는, 말 그대로 ‘영원한 여행’을 선사하기 위해 마련되었다. 해외 원서와 한정판 도서, 디자이너 북 등을 포함해 이터널 저니가 소장한 책은 3만~3만 5000권 이상. 이중 2만여 권의 책이 비치되어 있다. 넉넉한 공간에 예술, 사회, 문화, 여행 등 섹션별로 보기 좋게 정돈되어 있어 찾기 쉽고, 군데군데 편안한 의자와 테이블이 마련되어 있어 프라이빗한 서재에 온 듯 안락한 분위기에서 책에 온전히 집중할 수 있다. 엽서나 그림, 공예품 등 지역 작가들의 작품도 구매할 수 있다.
location
아난티 타운 내 주차장으로 향하는 에스컬레이터 앞
tel
051-604-7222 / 월~금요일 12:00~21:00, 토・일요일,공휴일 09:00~21:00
website
theananti.com/kr/cove/eternal.asp
ㄴㄻㄴㅇㄹ
지역
아시아 > 대한민국 > 부산
  • 에디터 최현주
  • 최현주
  • 사진 최항석
TOP